NOTICE

메가랩, 에브릿과 MOU 체결 발표

작성자
담당자 관리
작성일
2019-07-22 13:57
조회
1251




지난 20일 프로바이오틱스 연구소기업인 메가랩은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에브릿과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알렸다.












메가랩(대표이사 윤여민)은 건국대학교, 한국의과학연구원, 한국행복 미생물이 공동 출자해 한국형 차세대유산균을 연구·사업화하기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연구소기업으로써 모기업인 한국행복미생물은 우리나라 최다 균주인 38종의 유산균인 메가톡톡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메가랩과 함께 손을 잡은 ㈜에브릿(대표이사 이영환)은 소담애, 이화수 등 4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써 자회사인 프리마인(주)을 통해 건강식품 전문 유통 회사로 확장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 체결로 메가랩과 에브릿의 연구소들은 공동으로 미생물과 연구소기업 특허균주를 연구·상품화하고 멀티 프로바이오틱스 및 프로바이오틱스 커피, 프로바이오틱스 워터 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해 런칭하기로 합의했다.

메가랩은 에브릿이 제조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연구소 기업의 연구지원을 통해 기능 및 성분을 업그레드해 판매하고, 에브릿은 보유한 영업채널을 통해 두 회사 공동 연구로 개발된 상품을 영업채널에 런칭하여 판매하기로 했다.

메가랩의 윤여민 대표는 “이번 협약 체결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연구소 기업인 메가랩과 중소기업청 지정 우수프랜차이즈 기업이자 유통 회사를 보유한 에브릿의 사업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협약을 통해 양사가 사업다각화와 신성장 동력의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메가랩 | 대표이사 : 윤여민, 김소연
본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689번길 8-7
서울 사무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363-2 성지빌딩 3층
연구소 : 대전 중구 대흥로 28번길6 한국의과학연구원 빌딩
TEL : 02. 6497. 1500, 1501 | FAX : 02. 6499. 1513